크랙이 필요없고 체험판도 아닌 무료 설치 방법입니다.

외부 다운로드 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설치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한 다음에, 압축파일을 풀어보게 되면 아래와 같이 폴더가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위와 같이 ReadMe 파일을 열어서 인증~키~를 볼 수 있으며 설치파일 setup.exe 파일을 실행시켜주면 됩니다.

혹시라도 위와 같이 다른 응용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표시될 경우 확인을 눌러주고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한컴오피스 2018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 다음에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아까 ReadMe 텍스트 파일을 열어서 제품~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한컴 오피스 2018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시가 뜨는데요. 여기서 마무리 하나만 더 해주면 됩니다. 설정을 눌러줍니다.

기본값으로 설정을 누르면 끝입니다.

이 다음 마침을 클릭해주면 한컴 오피스 2018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서 위의 한컴오피스 2018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혹은 다이렉트로 한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쉽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면 이런저런 서식을 선택할 수 있게 나오는데 무시하고 새 문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깔끔한 문서 작성 화면이 표시됩니다.

외부 다운로드 링크 (Mega) : http://bit.ly/37B0fJD

혹시라도 설치가 잘 안된다면 파일을 재 다운로드 하고, 설치 경로를 다른 곳으로 설정하여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한컴뷰어는 Bye~Bye!

+ Recent posts